상단여백
HOME 문화 예술
이승환 콘서트 ‘High End’ 하남 무대에하남문화예술회관, 공연의 신이 만드는 '공연의 끝' 선뵈
박필기 기자 | 승인 2018.04.10 19:10

 

“공연의 神” 가수 이승환이 단독 라이브 콘서트 <공연의 끝-High End>로 오는 28일(토)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1989년 1집 앨범 <B.C 603>으로 데뷔한 이승환은 정규 음반 11집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약 1,000회가 넘는 단독 공연을 직접 만들어 오는 등 우리 대중음악공연계에서 살아있는 교과서로 불린다.

(재)하남문화재단(대표: 김영욱) 주관으로 마련하는 이번 콘서트는 “천일동안”,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덩크슛”, “텅빈 마음”, “그대가 그대를” 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최고의 라이브형 가수이자 연출가로 평가받아온 이승환의 28년간 노하우를 집대성한 고퀄리티 공연이다.

약 2시간 가량동안 관객들은 데뷔 초기의 풋풋한 청년 이승환부터 오늘날 개념 있는 뮤지션 이승환에 이르기까지, 이승환이라는 가수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만나게 된다. 감미로운 발라드에서 강렬한 록까지 변화무쌍하게 구성된 음악과 매 곡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최첨단 무대 연출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승환 만의 실력과 매력을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보여줄 <공연의 끝-High End>는 비단 오래된 팬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하나가 되어 즐기는 명실상부한 라이브 콘서트가 될 것이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하남에서 초대형가수 이승환의 콘서트가 열린다고 하니 시민들이 한껏 반기는 분위기이다. 최초이거나 최고인 것들만이 그의 무대에 오를 수 있을 만큼 풍부한 음악과 사운드, 세련된 영상, 뻔하지 않은 구성, 화려한 무대 효과, 관객들의 감동을 아는 정확한 연출력,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텝들이 함께 만드는 무대로 이승환의 진정한 위력을 발산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공연 문의 및 예매는 하남문화재단(www.hnart.or.kr, 031-790-7979)이나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하남문화재단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와 친구를 맺으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박필기 기자  ppk9114@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필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소 :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33. 현대베스코아 622호  |  대표전화 : 010-3818-8719
등록번호 : 경기아 50648   |  등록일 : 2013.04.16   |  발행겸 편집인 :박필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필기
Copyright © 2023 하남 Times.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