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전시
하남 청년작가 전시회·아트 플리마켓 전하남문화재단, 전시기회 부족한 20명 청년작가 모여
위정량 기자 | 승인 2017.10.18 21:26

하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영욱)은 오는 28·29일 양일간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청년을 위한, 하남 청년작가작품 및 아트 플리마켓 전을 연다.

전시 기회가 부족한 청년 미술작가에게 전시를 할 수 있도록 자리 마련과, 시민 및 관객이 손쉽게 미술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행사다.

부제는 ‘아트니까 청춘이다’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20명으로 구성된 청년작가의 작품 전시와 판매와 청년작가의 작품을 실사 사진 촬영하는 종이 판화액자 전시 · 판매가 있다.

또한 여기서 발생한 판매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전액 기부 된다. 더불어 작가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작가와의 수다방도 운영된다.

또 30팀으로 구성된 아트플리마켓 전은 핸드메이드 악세서리, 핑거 푸드, 가죽 공예, 패브릭 소품, 플라워 캔들, 캐리커쳐, 타로 등 다양한 종류의 예술적인 플리마켓이 펼쳐 진다. 이 또한 전국에서 모이는 예술 전문가이다.
 

특히 양일간 소규모의 Small beer party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가을밤과 어울리는 재즈 공연 속에, 28일(토)에는 페리카나 서울이지 사에서 후원하는 치킨과 핫도그가 4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대극장 전면에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에 사진을 찍고, 재단 페이스북에 올리면 1일 선착순 100명에게 LED잔을 무료로 증정 한다.

같은 날 28(토)일에 돗자리 영화제 ‘라라 랜드’도 상영된다.

하남문화재단 김영욱 대표이사는 하남시 최초로, 청년 미술작가를 위해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훌륭한 작가들이 많이 배출되고, 향후 계속 사업으로 전국 규모의 행사로서 손색이 없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위정량 기자  eorjs0421@naver.com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정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소 :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33. 현대베스코아 622호  |  대표전화 : 010-3818-8719
등록번호 : 경기아 50648   |  등록일 : 2013.04.16   |  발행겸 편집인 :박필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필기
Copyright © 2023 하남 Times.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